주식시장 강세에 '후강퉁' 관련 서적 베스트셀러 진입
호황을 누리고 있는 주식시장 때문일까.

지난 3월 출간되었던 <한 번 사두면 수백 배로 돌아올 중국 시진핑 기업 이야기>가 18위로 순위에 새롭게 올라왔다. 

이 책은 스타 PB들이 국내 VVIP들에게 컨설팅했던 후강퉁의 TOP 종목들과 그에 대한 스토리를 담고 있다.
예스24가 지난 16일 발힌 4월 3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에서는 과외 없이 독학으로 도쿄대 입학 및 수석 졸업한 ‘합격의 신’ 저자의 공부법 <7번 읽기 공부법>이 2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이에 기시미 이치로, 고가 후미타케의 심리학 도서 <미움받을 용기>도 2주 연속 2위를 기록했으며, 저자 채사장의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은 지난주보다 한 계단 상승해 3위에 올랐다.


그리고 채사장의 후속작인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 현실너머 편>은 두 계단 내려가 8위에 자리잡았다.

또 출간과 동시에 2013년 아마존 및 뉴욕타임스 등에서 종합 베스트셀러 1위를 휩쓸었던 소설 <허즈번드 시크릿>은 세 계단 뛰어올라 4위를 차지했고, 대표적인 논객이자 명실상부 베스트셀러 작가인 유시민의 첫 문장론 <유시민의 글쓰기 특강>이 두 계단 내려간 5위를 기록했다.

라이트 노벨 <소드 아트 온라인 SWORD ART ONLINE 15>이 출간하자마자 6위로 새롭게 순위권에 진입했으며, 미술치료 전문가가 명화를 통해 자신을 변화시키는 시간을 선사하는 <그림의 힘>은 지난주보다 두 계단 내려간 7위에 자리했다.

그리고 라이트 노벨 <데이트 어 라이브 앙코르 3>가 9위로 새롭게 순위에 이름을 올렸고, 하버드 대학이 청춘들에게 들려주는 성공학이 담긴 <하버드 새벽 4시 반>이 두 계단 내려가 10위를 기록했다.


한편 요나스 요나손의 <창문 넘어 도망친 100세 노인>은 17위로 다시 순위에 진입했다.
주식시장 강세에 '후강퉁' 관련 서적 베스트셀러 진입
<이미지제공=예스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