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TV VOD, 휴 그랜트 주연 <한 번 더 해피엔딩> 극장 동시 상영 서비스
케이블TV VOD (http://www.cablevod.co.kr/)는 오늘(17일)부터 휴 그랜트 주연의 영화 ‘한 번 더 해피엔딩’의 극장 동시 상영 서비스를 시작한다.
영화 <한 번 더 해피엔딩>은 국내에서 큰 사랑을 받은 영화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의 마크 로렌스 감독과 로맨틱 코미디의 대명사 휴 그랜트 콤비의 만남으로 주목받고 있는 봄 기대작이다.

<한 번 더 해피엔딩>은 한때 잘 나가던 시나리오 작가였던 ‘키스 마이클스(휴 그랜트)’가 생활고에 어쩔 수 없이 시골 대학 강사직에 도전하게 되며, 새로운 사람들과의 만남을 통해 진정한 행복의 가치를 알아가고 이를 통해 인생이라는 시나리오를 다시 써 내려간다는 내용을 담았다.


케이블TV VOD 관계자는 “한 번 더 해피엔딩은 상영 전부터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를 선호하는 여성 관객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작품이다.”라고 설명하며 “휴 그랜트식 유머와 마크 로렌스 감독 특유의 로맨틱 스토리가 케이블TV VOD의 뛰어난 화질과 만나 안방에 설렘 가득한 봄바람을 불러올 것”이라고 말했다.

케이블TV VOD는 <한 번 더 해피엔딩>의 극장 동시 상영을 기념하며 17일부터 30일까지 총 14일간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 번 더 해피엔딩>의 극장 동시 유료 VOD 콘텐츠 구매할 경우 추첨을 통하여 VOD 5000원 무료 쿠폰 혹은 <한 번 더 해피엔딩>의 에코백을 증정하는 것이다.

한편, VOD 5천원 무료 쿠폰 지급 이벤트는 CJ헬로비전, 씨앤앰, 티브로드, HCN를 통해 구매한 가입자에게 해당된다.

<이미지제공=케이블TV VO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