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창업 프랜차이즈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파파존스'가 오는 29일(토)까지 ‘2017 부산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

파파존스가 지난 2011년부터 참가하고 있는 ‘부산창업박람회’는 예비 창업자 및 업종 전환을 모색하는 사람들에게 성공적인 창업을 할 수 있도록 유망한 창업아이템 정보를 제공하는 부산·울산·경남 등 동남권을 대표하는 창업 관련 전시회다. 

파파존스는 올해 제1전시장 1홀 325·326번 부스에서 예비 창업자를 대상으로 사업설명회 및 1:1 개별상담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파파존스, ‘2017 부산창업박람회’ 참가… 소자본 창업 확대

파파존스는 2003년 국내 첫 진출 이후 14년간 꾸준한 성장과 수익을 이어온 대표적인 피자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안정적인 창업 아이템을 고민 중인 예비 창업자에게 안성맞춤이다. 

특히, 지난 3월 한국소비자원의 ‘시장점유율 상위 5개 피자전문점에 대한 소비자 만족도’를 조사한 결과 종합만족도에서 가장 높게 평가받아 피자 브랜드로서의 경쟁력을 입증한 바 있다.

브랜드 전국화 안착에 힘을 싣고 있는 파파존스는 현재 부산에서 해운대점, 센텀시티점 등 10개 점포를 운영 중이다. 이번 박람회를 통해 부산 서남부지역 및 양산, 김해, 정관 매장을 오픈해 전국적 지점확장을 위한 기반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특히 올해는 경기불황에 따른 소자본 창업 희망자를 고려해 1층 10~12평(33~40㎡) 규모에 1억 원의 투자비로 개점이 가능한 소규모 배달 전문 매장에 대해 자세히 소개할 예정이다. 내달 초 파파존스 부산하단점과 거제점이 소규모 배달 전문 매장으로 오픈을 앞둔 가운데 예비 가맹점주들의 뜨거운 관심이 기대된다.

파파존스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세계적 명성의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파파존스의 경쟁력과 운영 노하우를 소개할 예정”이라며 “외식 프랜차이즈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창업자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