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24 렌더링. /사진=폰아레나
갤럭시S24 렌더링. /사진=폰아레나

삼성전자의 플래그십(최고급 사양) 스마트폰 '갤럭시S24' 시리즈가 보름 뒤 미국에서 공개될 예정인 가운데 사전 예약 혜택 정보가 전해졌다.

폰아레나, 샘모바일 등 해외 정보기술(IT) 매체는 지난 1일(현지시각) 국내 IT 팁스터 란즈크 글을 인용해 갤럭시 S24 시리즈 사전 예약 혜택을 보도했다.


란즈크에 따르면 갤럭시S24 시리즈를 사전 예약하면 더블 스토리지, 갤럭시 워치 할인, 갤럭시 버즈 FE 할인 등 혜택이 예상된다.

더블 스토리지는 저장 공간을 무료로 2배 높여주는 것이다. 예를 들어 갤럭시S24 울트라 256기가바이트(GB) 기종을 사면 추가 비용 없이 512GB 모델을 지급한다. 이는 삼성전자가 전작들인 갤럭시 S22, 갤럭시 S23 등에도 제공하던 혜택이다.

린즈크는 갤럭시 버즈 FE와 갤럭시 워치를 할인 판매도 제공한다고 말했지만 구체적으로 할인율이 어떤지, 할인 제품 대상은 무엇인지 공개하지 않았다.

삼성전자는 오는 17일 애플 파크 인근인 미국 캘리포니아주 산호세에서 '갤럭시 언팩(제품공개)'을 개최, 갤럭시S24 시리즈를 공개할 예정이다. 갤럭시S24 시리즈는 생성형 인공지능(AI)를 탑재할 것으로 보여 차세대 모바일 기기로 주목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