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임영웅 공연 실황 영화가 역대 공연 실황 영화 흥행 1위에 올랐다.
임영웅은 지난 22일 오후 공식 팬카페를 통해 "사랑하는 영웅시대(임영웅의 팬클럽) 가족 여러분!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영웅입니다! 잘 지내고 계셨는지요?"라며 장문의 글을 남겼다.
임영웅은 "여러분들의 많은 사랑에 힘입어 관객 수 35만이라는 말도 안 되는 기록이 세워졌습니다. 영웅시대 가족 여러분들께 무한한 감사의 말씀과 뜨거운 박수를 보내드립니다"라고 적었다.
이어 "스타디움 공연의 열기가 가슴 속에 아직 남아있는데요, 너무나 짧게 느껴졌던 우리의 행복했던 순간들을 이렇게 영화로나마 더 많은 분들께 그때의 열기를 전해드릴 수 있게 돼서 참 행복합니다. 항상 부족한 제게 정말 꿈만 같은 큰 사랑을 주시는 여러분들, 늘 사랑하고 존경하고 또 배웁니다"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또 "곧 여러분을 만나뵐 수 있는 시간이 다가옵니다"라며 "그동안의 공연들고 참 설레고 행복하고, 또 기다려지는 순간들이었는데 이번 공연은 특히나 그런 것 같아요. 여러분들 만나 뵐 생각에 벌써부터 가슴이 두근두근합니다. 다시 만나는 그날까지 여러분들 나건나챙(내 건강은 내가 챙긴다) 잘 하고 계시길 바랄게요!"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늘 기적을 행하시는 영웅시대 가족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사랑합니다, 건행"이라고 덧붙였다.
지난 8월 임영웅의 서울월드컵경기장 공연 실황과 비하인드를 담은 스타디움 입성기를 담은 영화 '임영웅 I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이하 '아임 히어로')은 35만 관객을 돌파하며 역대 공연 실황 영화 스코어 1위를 차지했다. 임영웅은 오는 12월부터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단독 콘서트 '임영웅 리사이틀'을 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