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조 메이크업 브랜드 메이블린 뉴욕(Maybelline New York)이 걸그룹 ITZY(있지)를 새로운 글로벌 모델로 발탁하고 ITZY와 함께한 캠페인 영상과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 제공 = 메이블린 뉴욕
/사진 제공 = 메이블린 뉴욕

공개된 화보에서 ITZY는 강렬한 레드 립과 또렷한 아이 메이크업으로 MZ 세대 취향을 저격하는 걸크러시 매력을 한껏 발산하고 있다. 무대 위에서 느껴지는 ITZY만의 자유분방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개성을 가득 담은 영상은 메이블린 뉴욕 공식 페이스북과 유튜브 채널에서 감상할 수 있다.
ITZY는 메이블린 뉴욕 브랜드 역사상 최초의 한국인 뮤즈이자 최초의 뮤지션 뮤즈로서 모델 지지 하디드, 배우 스톰 리드 등과 함께 메이블린 뉴욕 글로벌 모델로 활동하게 된다.

ITZY는 2019년 데뷔와 동시에 디지털 싱글 '달라 달라'로 빌보드 유튜브 차트 2위, 아이튠즈 12개 지역 음원차트 1위를 휩쓸며 K-POP 걸그룹 차세대 주자로 자리매김했다.


이후 4장의 미니 앨범 발매, 11개 도시 글로벌 쇼케이스 투어, 각종 신인상 수상 등으로 놀라운 활약을 보여줬다. 그리고 4월 30일 발매 예정인 새 앨범 'GUESS WHO'를 통해 글로벌 대세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ITZY는 "메이블린 뉴욕의 팬이자 뮤즈로서, ITZY만의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세계 팬들과 나눌 수 있을 것"이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또한, "메이블린 뉴욕과의 활동을 통해 팬들에게 ITZY의 새롭고 다양한 도전을 보여줄 뿐만 아니라, 모두가 ITZY 그리고 메이블린 뉴욕과 함께 당당하고 자신 있는 '나'를 찾을 수 있도록 응원하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ITZY는 메이블린 뉴욕과 함께 멤버 별로 개성을 살린 감각적인 메이크업 룩과 함께 트렌디한 제품을 선보일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