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급찐급빠, 다 먹어도 살이 -7㎏ 쭉쭉 빠지는 10일 다이어트 레시피'로 히트를 친 윤은혜가 폭풍 먹방으로 눈길을 끌었다.
지난 2일 유튜브 채널 '윤은혜의 은혜로그in'에는 '정신 차려보니 짜파게티, 신라면 심지어 아이스크림까지 싹 다 먹어버렸다! 누가 말려주세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서 윤은혜는 팬들과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면서 라면 먹방을 펼쳤다. 윤은혜는 짜장라면에 트러플오일을 뿌려 먹고 라면까지 다 먹은 후에 아이스크림을 해치웠다.
윤은혜는 "라면 큰사발로 싹 다 비웠다. 저 여배우 맞다"라고 환하게 웃은 후에 국물만은 절대 먹지 않는다고 밝혔다. 이어 "MSG 먹는 건 딱 두 가지, 라면과 떡볶이"라고 강조했다.
그는 앞서 유튜브를 통해 체중 감량의 레시피를 공개했다. 윤은혜의 스태프들은 10일 동안 다이어트를 해 총 12㎏을 감량했다. 한 명은 60㎏에서 57㎏으로 감량에 성공했고 다른 한명은 101㎏에서 94㎏까지 살을 뺐다. 담당 프로듀서는 2㎏을 감량했다.
급찐급빠 10일 다이어트 제1원칙은 다이어트 시작 전날 칼로리가 없는 음료 외에 음식을 먹지 않는 것이다. 식사 후엔 12시간 공복을 유지해 간헐적 공복을 한다.
식단은 탄수화물을 절제하고 채소와 고단백 위주로 구성한다. 물은 하루 2.5리터(L)를 마시며 매일 최소 30분씩 운동하고 7시간 이상 숙면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