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데이 기획제품은 ‘롤리팝’, ‘스위트톡톡’, ‘캔디팝’ 등으로 ‘롤리팝’은 마블링 무늬의 스틱캔디로 딸기, 복숭아, 사과, 콜라, 사이다 다섯가지 맛이다. 롤리팝은 15개입, 25개입 2종이다.
![]() |
‘스위트톡톡’은 상큼한 청포도맛 캔디와 크리미오캔디가 들어 있는 제품이고, ‘캔디팝’은 애니타임, 스카치캔디(세가지맛)가 한 봉지씩 들어 있는 제품이다
이들 제품은 1,500원~5,000원으로 가격부담이 적고 디자인이 산뜻하여 10대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최근 화이트데이엔 기획제품 외에도 손수 선물을 만드는 소비자들이 많아져 스카치캔디, 목캔디, 애니타임, 생캔디, 짱셔요, 쫀죠니 등 다양한 제품이 인기를 얻고 있다. 롯데제과는 이번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약 20억원 이상 매출을 올릴 것으로 기대한다.
한편 최근 화이트데이엔 기획제품 외에도 손수 선물을 만드는 소비자들이 많아져 스카치캔디, 목캔디, 애니타임, 생캔디, 짱셔요, 쫀죠니 등 다양한 제품이 인기를 얻고 있다. 롯데제과는 이번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약 20억원 이상 매출을 올릴 것으로 기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