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데이’란 카페베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매월 6일 다양한 문화혜택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2013년 5월 베네데이 공연으로 음유시인 고(姑)김광석의 주옥 같은 노래들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창작 뮤지컬 '그날들'을 선정했다.
![]() |
예매를 원하는 카페베네 멤버십 회원은 카페베네 홈페이지의 베네데이 이벤트란에서 멤버십 인증 후 티켓을 구매할 수 있으며 VIP석은 시중가 9만9천원에서 40% 할인된 5만9천4백원, R석은 7만7천원에서 4만6천2백원으로 할인되며 S석은 3만3천원에 예매가 가능하다.
티켓 예매는 4월 15일 오후 2시부터 선착순으로 가능하며 티켓은 1인당 10매까지 구입할 수 있다.
뮤지컬 ‘그날들’은 유준상과 오만석의 더블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았으며, 1990년대 청춘들의 가슴을 울린 고(姑) 김광석의 노래들로 엮어져 그 의미를 더하고 있는 작품이다.
청와대 경호실을 배경으로 현재와 20년 전의 이야기를 미스터리 구조로 풀어나가 극적인 재미도 함께 만나 볼 수 있다. 공연은 대학로 뮤지컬센터 대극장에서 5월 6일 오후 8시 베네데이에 관람 가능하다.
한편, 카페베네는 가정의 달에 이루어지는 베네데이를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뮤지컬 '그날들'을 예매하신 고객 중 추첨을 통해 3분에게 아모레퍼시픽의 프레스티지 마린 브랜드인 리리코스의 신제품 ‘마린 하이드로 앰플 EX’를 증정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