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던킨도너츠(www.dunkindonuts.co.kr)가 다가올 여름을 맞이해 인기그룹 비스트를 모델로 한 아이스음료 4종의 새 TV CF를 선보였다.
이번 광고는 ‘비스트와 함께하는 DUN.SUM.COOL’(DUNKIN.SUMMER.COOL)을 콘셉트로 하여 던킨도너츠의 아이스음료 4종으로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다는 점을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고 있다.
광고 속에서 인기그룹 비스트는 멤버 각각의 캐릭터에 어울리는 제품을 들고 아이스음료 원재료의 씨즐감을 시원하고 재미있게 표현했다.
특히, CM송은 경쾌하고 중독성이 강한 멜로디와 가사로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멤버 용준형이 직접 작사·작곡한 던카치노송도 매장 방문 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광고에 소개된 아이스음료는 ‘던카치노’, ‘아이스 아메리카노’, ‘청포도 봉봉 쿨라타’, 망고 푸딩 스무디’ 등 총 4가지로 무더운 여름날 시원하고 맛있게 즐기기 제격이다.
‘던카치노’는 지난 여름 출시 3개월 만에 100만 잔 이상 판매된 던킨도너츠의 인기음료로 카라멜, 카푸치노, 모카, 그린티, 초코 등 5가지 맛이 있다.
카라멜, 카푸치노, 모카 던카치노는 바디감이 좋은 던킨의 에스프레소 샷을 직접 넣은 것이 특징이며, 그린티 던카치노는 품질 좋은 제주 녹차를 사용하여 진한 녹차의 맛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또 최근에 출시한 초코치노는 다크 초콜릿 칩을 넣고 만들어 깊고 풍부한 초코맛과 함께 초코칩의 씹히는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아이스아메리카노’는 던킨도너츠의 로스팅센터에서 직접 로스팅한 원두를 사용해 뛰어난 바디감과 신선함으로 던킨도너츠를 대표하는 음료로 손꼽힌다.
한편, 5월 29일까지 ‘DUN.SUM.COOL’ TV-CF 방영 기념 ‘So 비스트의 So Cool 매치’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는 던킨 홈페이지 및 모바일웹(www.dkdn.kr)에서 진행되며, 비스트 멤버가 선택한 던킨 음료를 매칭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66명에게는 비스트 사인 텀블러, 미니 에코머그, 아이스 아메리카노(S) 해피콘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