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복에 색다른 파스타치킨으로..

초복이 이틀 앞으로 다가오면서 여름 보양식에 관한 사람들의 관심이 점점 증가하고 있다.
특히 초복에 먹어야 하는 대표적인 음식인 삼계탕의 경우 벌써부터 많은 판매가 이뤄지고 있는 모습이다. 예년보다 올 여름이 더욱 더울 것이라는 예상이 나오고 있기 때문에 삼계탕 수요가 더욱 높을 것으로 보인다.

항상 복날 때면 고정메뉴 삼계탕이 아닌 이색적인 닭요리를 먹어보는 것은 어떠할까. 기존 후라이드 치킨에 이탈리안 파스타 요리법을 접목시킨 까르보나라치킨, 치킨 떡볶이등 여러 가지 파스타치킨이 그 주인공이다.


신개념 요리는 ㈜이안에프앤비가 선보인 이탈리안 파스타치킨 카페 빠담빠담(www.padampadam.kr)에서 맛볼 수 있다.

대표 요리인 ‘파스타 치킨’은 파스타와 치킨을 결합한 요리로 이탈리아 크림소스를 치킨에 얹어서 내놓은 독특한 컨셉이다.

전분 함유량을 높인 치킨 파우더로 소스 때문에 쉽게 튀김옷이 부풀어 오르는 것을 막았고 소스 역시 닭 위에 뿌렸을 때 가장 적절한 점도와 염도를 유지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진하고 깊은 크림소스 맛이 일품인 까르보나라 파스타를 얹은 ‘까르보나라 치킨’과 함께 ‘토마토 치킨’, 어니언 치킨’, ‘레드커리 치킨’ 등 파스타치킨의 인기는 20~30대 여성의 호기심을 자극하며 네티즌들의 인기 메뉴로 알려져있다.

또한 일반 후라이드 치킨의 맛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킨 빠담빠담만의 후라이드 치킨도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미엘 후라이드치킨’을 비롯해 ‘스위트 갈릭치킨’, ‘보나베띠 순살치킨’, ‘아미띠에 순살치킨’, ‘어니언 후라이드치킨’ 등 요즘 트랜드와 소비자들의 니즈를 고려한 기본에 충실한 후라이드 치킨들 또한 초복맞이 보양식으로 손색이 없다.

한편, 이탈리안 파스타치킨 카페 빠담빠담은 오는 7월 18일(목) 오후 6시에 성남시 분당구 정자동에 위치한 본사 교육장에서 예비창업자를 위한 창업설명회를 실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