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여름방학’ 이벤트, 학생증만 챙기면 20% 할인

 

신나는 방학이 기다리고 있는 7월, 이탈리안 레스토랑 블랙스미스(대표 : 김선권)가 청소년 외식 가격부담을 덜어주고 즐거운 여름방학을 응원하기 위해 나섰다.
블랙스미스는 오는 8월 31일까지 전국의 초·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청소년 할인 이벤트인 ‘맛있는 여름방학’을 진행한다.

 

맛있는 여름방학 이벤트는 1인 1메뉴 주문 시 중·고등학교 학생증 지참 고객에 한해 메인 메뉴 가격의 20%를 할인해주고, 초등학생은 키즈메뉴를 제외한 메인 메뉴 주문 시 20% 할인이 적용되는 가격 혜택 프로모션이다.

블랙스미스의 청소년 할인 이벤트는 방학을 맞이한 청소년들에게 가격 혜택을 제공하여 학생들이 친구들, 가족들과 함께 보다 쉽게 정통 이탈리안 요리를 즐기며 즐겁고 맛있는 여름방학을 보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와 더불어 블랙스미스는 오전 11시부터 밤 10시까지 ‘샐러드 바(Salad Bar)’를 운영, 메인 메뉴를 1개만 주문해도 다양하고 신선한 재료의 건강한 샐러드를 무료로 즐길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다.

 

이벤트 기간 청소년들이 블랙스미를 방문하면 가격할인과 더불어 샐러드바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실질적인 혜택은 더욱 클 것으로 보인다.


이번 ‘맛있는 여름방학’ 이벤트는 청담점과 강남역점을 비롯한 전국 26개 매장에서 진행되며 일부 매장은 제외된다. 자세한 내용은 블랙스미스 홈페이지(www.blacksmith.co.kr) 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