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맞이 보양식 프로모션 ‘한창’
“보양 메뉴도 먹고, 혜택도 받고!” 

본격적인 여름 무더위가 한창이다. 밤낮으로 찌는 듯한 무더위를 견디느라 우리 몸의 체력은 떨어지고 입맛도 잃기 쉽다. 더운 여름, 체력을 보충하기 위한 영양 가득 보양 음식이 간절하다.

 

보양식은 그 영양 만큼이나 가격도 비싸 망설여지는 것도 사실. 이에 유통업계에서는 불황으로 인해 민물장어나 한우 같은 비싼 보양 재료 대신, 바다장어, 돼지등뼈 등 비교적 저렴한 대체 상품이 인기라는 소식이다.

 

이러한 흐름에 외식업계에서는 더위에 지친 소비자들을 잡기 위해 전복, 낙지, 한우 등 몸에 좋은 보양 재료를 사용한 보양 메뉴들을 선보이는 동시에 가격 할인부터 추가 증정 혜택을 선보이고 있다.

 

또 소셜커머스에서는 유명 맛집의 보양식을 할인해 판매하는 등 소비자 잡기에 한창이다. 현명한 소비자라면 보양 메뉴로 원기 회복도 하고 할인 혜택도 받는 일석이조의 기회를 놓치지 말자. 
◇ 보양 메뉴를 주문하면, 할인은 물론 덤 증정까지!
웰빙죽 전문점 ‘본죽’은 바다의 산삼 전복과 푹 고아낸 닭고기를 함께 넣어 만든 ‘삼복죽’을 출시를 기념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 오는 8월 12일까지 기존 15,000원에 판매 되던 삼복죽을 12,000원에 할인 판매 한다.

 

본죽의 삼복죽은 소화에 좋고 몸에 기운을 돋게 하는 닭고기와 각종 비타민, 미네랄, 무기질 함유로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해주고 기운을 솟게 하는 전복을 함께 넣어 더욱 영양을 높여 보양 음식으로 손색 없는 메뉴다. 


외식문화기업 ‘강강술래’는 고단백, 저지방 식품으로 아미노산이 풍부해 간을 보호하는 데 탁월한 효능을 가진 황태를 사용해 ‘황태물냉면’과 ‘황태비빔냉면’을 출시했다.

 

이에 8월 31일까지 황태 냉면 주문 시 1,000원을 할인 해 주는 것은 물론, 기존 물냉면과 비빔냉면 주문고객에게는 사리 추가 시 무료로 리필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황태물냉면은 시원한 동치미 국물과 고기육수를 희석한 육수에 양념장을 버무려 삭힌 황태를 넣었으며, 황태비빔냉면은 과일과 야채로 만든 특제 양념장에 삭힌 황태를 버무린 여름 신메뉴다.
 
‘롯데리아’는 복날을 맞아 ‘복낡이닭!’ 이벤트를 진행한다. ‘복날이닭!’ 이벤트는 지난 13일 초복을 비롯, 오는 23일 중복, 8월 12일 말복에 단 3일에 걸쳐 이벤트 포스터가 붙어있는 매장에서 진행된다. 여름철 대표 보양 재료인 닭고기로 만든 화이어윙과 담백한 치킨휠레 2조각 구매 시 1+1으로 4조각을 제공하며 가격은 각각 2,200원이다.

 

또한, ‘복날이닭!’ 포스터가 붙어있는 매장을 찾고 롯데리아 페이스북에 댓글을 작성하면 중복과 말복에 각 10명씩 추첨해 핫크리스피버거 세트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 

여름맞이 보양식 프로모션 ‘한창’

프랜차이즈 설렁탕전문점 ‘한촌설렁탕’은 한우삼계설렁탕 출시 기념를 기념해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에 8월 15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한우삼계설렁탕을 기존 가격보다 3,000원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한우삼계설렁탕은 한우 사골육수를 기반으로 만든 삼계탕으로 보통의 삼계탕보다 영양적으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것이 특징. 
◇ 유명 보양 음식점 메뉴를 할인 된 가격으로! 
전국 유명 보양 맛집의 메뉴를 한눈에 보며 할인 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도 있다. 소셜커머스 ‘쿠팡’은 오는 23일까지 ‘기빠진 날 氣가찬 음식’을 진행, 전국 각지 보양 맛집의 메뉴를 할인 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전국 각지의 보양식 맛집 23곳을 선정, 맛집의 메뉴를 할인 된 가격에 판매하는 것. 보양 음식점에서 판매되는 대표적 보양 메뉴 삼계탕, 장어, 오리 훈제를 최대 50% 할인 된 가격에 판매한다.

 

서울 압구정동 ‘옛날집’의 토종닭 백숙을 50% 할인 된 27,000원에, 대전 삼천포 횟집의 ‘전복삼계탕’을 15% 할인된 8,500원에 맛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