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점보캔 홈 파티’ 참가자들이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더 리버 레지던스’에서 파티를 즐기고 있다.
‘d 점보캔 홈 파티’ 참가자들이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더 리버 레지던스’에서 파티를 즐기고 있다.

하이트진로(사장 김인규)의 맥주 브랜드 d가 5L 점보캔 출시를 기념해 도심이나 집에서 휴가를 보내는 홈캉족들을 위한 'd-점보캔 홈 파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d-점보캔 홈 파티' 프로모션은 8월17일까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에 서울 용산에 위치한 더 리버 레지던스에서 진행한다.

하이트진로는 신청팀 중 매주 2개팀씩 선발하여 케이터링 서비스, 점보캔 무료시음, 파티Kit 제공 등 d 점보캔과 함께 시원하고 즐거운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지원한다. 또한 파티 호스트들이 파티 시작 후 일정기간 동안 상주해 참가자들의 불편사항 해결, 파티장 이용안내 등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d- 점보캔 홈 파티’ 참가자들은 파티장에 입장하여 미리 준비된 d-점보캔, 파티 Kit 등을 활용하여 자유롭게 파티를 즐기면 되며, 파티 종료 후 숙박도 가능하다.

‘d-점보캔 홈 파티’ 신청은 하이트진로 비어투데이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하며 매주 당첨팀을 선발하여 개별 통보한다.

하이트진로 신은주 마케팅실 상무는 “점보캔은 20~30대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새로운 트랜드로 자리잡고 있는 홈 파티나 캠핑 등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며 “이번 점보캔 홈 파티 프로모션을 통해 단순히 마시는 것에서 벗어나 맥주가 선사하는 새롭고 즐거운 주류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d 점보캔은 5L 용량의 휴대용 전용 용기에 밀폐형 CO2 시스템을 갖춘 제품으로 개봉 후에도 30일간 신선함이 유지되며, 거품발생 특수 기술로 잔을 따를 때 마다 풍부한 거품을 만들어 준다. 상단 손잡이 부착으로 가정이나 야외에서 편리하게 이동이 가능해 어디서나 신선한 맥주를 즐길 수 있다. 특히 330ml 병맥주 15개의 용량으로 홈파티에서 즐기기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