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머 프로모션’으로 바캉스 책임진다!

외식업계가 여름 잡기에 한창이다. 워터파크 이용권, 테마파크 입장권, 무제한 서비스, 할인 서비스 등 여름철 기분을 한껏 업 시킬 수 있도록 도와주는 아이템들이 눈에 띈다.

◇ 먹고 긁으면 100% 당첨! 혜택이~
외식전문 기업 ‘아모제푸드’에서는 휴가철을 맞아 워터파크 이용권, 식사권 등을 증정하는 ‘100% 당첨 이벤트’를 8월 30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아모제푸드에서 운영하는 엘레나가든, 스칼렛, 오므토 토마토, 카페 아모제, 푸드캐피탈 등 전 브랜드에서 진행한다.

매장에서 해당 메뉴 혹은 1만5천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스크래치 카드를 증정해 1등에게는 오션월드 시즌권(10명), 2등에게는 오션월드 무료 이용권(100명), 3등에게는 비발디파크 특별가권(10,000명)을 제공한다.

응모자 전원에게는 아모제푸드 브랜드 1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자사 홈페이지의 즉석 퀴즈 이벤트에 참여하면 브랜드별 할인쿠폰도 받을 수 있다.


◇ 망고 먹고 바캉스 용품 챙기고~
던킨도너츠는 여름 신메뉴 망고 도넛 3종 출시를 기념해 바캉스 용품을 저렴한 가격에 증정하는 ‘The 아이스백’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이번에 선보인 망고 도넛은 열대과일 망고를 베이스로 한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 출시와 함께 제품 1만 2000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The 아이스백’을 4900원에 제공(소진 시까지, 일부매장 제외)하는 ‘The 아이스백’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The 아이스백’은 블루컬러의 산뜻한 디자인에 방수와 단열이 가능한 다용도 보냉 가방으로 넉넉한 사이즈와 휴대성을 겸비해 야외에서 과일 및 음료 등을 시원하게 보관하는데 유용하다.

◇ 투표하고 웅진 플레이도시로~
핸드 쿡드 다이닝 펍 ‘와라와라’에서는 여름 신메뉴 5종 출시를 기념해 워터파크 티켓을 증정하는 ‘뽑아라! 여름 최강 신메뉴’ 이벤트를 실시한다.

‘고추치킨과 포테이토’, ‘냉채족발의 신’, ‘비빙수’ 중 여름 신메뉴로 최고라 생각되는 것을 뽑으면 누구든지 참여 가능하다. 와라와라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가 가능하고, 추첨을 통해 매주 7명에게 웅진 플레이도시 입장권(1인 2매)를 증정한다.

이벤트는 8월 31일까지이며 당첨자는 매주 금요일 홈페이지 및 개별 연락을 통해 공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