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도매꾹 http://domeggook.com/5646863]
[출처 : 도매꾹 http://domeggook.com/5646863]

길고 긴 장마가 끝나고 본격적인 여름으로 접어든 지금, 이미 지난 입추가 실감나지 않을 정도로 폭염이 연일 기승을 부리고 있다.
이러한 폭염은 낮에만 지속되는 것이 아니라 밤에도 이어져 열대야로 인해 잠을 이루지 못해 업무 시 피로를 호소하는 이들이 많은데, 열대야 속에서도 숙면을 취하기 위해서는 수면 직전 샤워를 해 주거나 쿨매트 등의 아이템을 겸비하는 것이 좋다.

하지만 쿨매트를 사용할 시 시원해서 쉽게 잠을 잘 수 있다고 말하는 사람이 있는가 하면, 두께가 얇아 다소 딱딱하여 등이 불편하다는 이들도 적지 않다.


그러다 보니 이러한 점을 보안하면서도 시원함까지 갖춘 쿨매트가 시중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 최근 온라인 도매시장 도매꾹(domeggook)에서는 시원하면서도 불편함까지 해소한 편안한 쿨매트를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 볼 수 있다.

그중 ‘Water 쿨매트’는 기존의 쿨매트와 다른, 보다 편안한 제품으로 무더위를 극복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추천하기 좋은데, 물의 체중분산 작용으로 베기지 않는 편안한 잠자리를 제공하며, 자동차가 지나가도 견딜 수 있는 강한 내구성을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매트 내부에 흡수제를 넣지 않아 물 주입과 배수가 편리하다.

또한 에어를 주입하면 에어매트로 사용도 가능하며, 바이오 첨가제를 사용하여 물의 부패를 방지하여 오래 사용해도 깨끗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는데, 상온보다 약 3도 낮게 유지되며, 표면이 앰보싱 형태로 되어 있어 강력한 통풍 작용을 한다.


뿐만 아니라 진드기가 살 수 없는 재질로 구성되어 있어 진드기로 인해 발생되는 천식, 비염, 아토피 등을 예방할 수 있으며 표면을 청소하기도 쉬워 위생적인 잠자리를 유지할 수 있다.

8월 여름, ‘Water 쿨매트’로 열대야의 침실에서도 시원하게 여름을 보내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