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도산대로의 랜드마크인 복합문화공간 CGV 청담씨네시티(이하 CGV청담)내 레스토랑과 베이커리, 까페 브랜드들이 연말까지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CJ푸드빌(www.cjfoodville.co.kr)의 커피와 베이커리, 서양식, 한식 등 다양한 브랜드들은 무더위에 지친 고객들의 오감을 시원하게 만족시키기 위해 영화를 보면서 브런치를 제공하는 서비스와 럭셔리 데이트 세트 등 다양한 행사를 마련해 진행한다.
◇ CGV청담과 푸드빌이 뭉쳤다! ‘맛있는 영화’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색 이벤트
프리미엄 영화관인 CGV청담에는 패션 팝업 스토어, 공연과 파티를 즐길 수 있는 멀티 스튜디오 외에도 글로벌 한식 브랜드 ‘비비고’와 ‘투썸커피’, ‘뚜레쥬르’, 그리고 뉴욕 정통 프리미엄 스테이크하우스 ‘더스테이크하우스 바이 빕스’가 입점해 있다.
CGV청담의 더스테이크하우스 바이 빕스는 CGV의 영화 서비스와 연계한 '무비리셔스(Movielicious)' 패키지를 출시했다.
무비리셔스는 재밌는 영화(Movie)와 맛있는 음식 (Delicious)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상품으로, 영화관람권과 식사권, 발렛 주차권으로 구성돼 논스톱으로 CGV청담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
특히 최대 45% 저렴한 가격으로 패키지가 구성되어 있어 럭셔리 데이트를 즐기고 싶은 젊은 고객 층에게 많은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이른 조조영화와 함께 브런치를 즐기고 싶어하는 고객들의 요구를 반영, 영화관 좌석까지 뚜레쥬르 샌드위치와 커피를 직접 배달해주는 <조조영화 샌드위치 딜리버리 서비스>도 새롭게 선보였다.
해당 서비스는 조조영화 상영 10분 전까지 CGV청담 8층 매표소에서 주문하면 받을 수 있으며 가격은 2D 영화의 경우 1만원, 3D 영화의 경우 1만2000원이다.
◇ ‘이 여름의 끝을 잡고’ … 시원한 여름 음료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늦여름 이벤트
뜨거운 8월, 막바지 장마와 무더위를 이겨내는 이벤트도 눈에 띈다. 비비고와 더스테이크하우스 바이 빕스는 막걸리와 스파클링 와인을 각각 인당 3천 원, 9천 원에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콜드 비버리지 페스티벌'을 8월 말까지 실시한다.
또한 투썸커피는 오후 12시부터 4시 사이 아이스 핸드드립 커피를 주문하는 고객에겐 같은 음료를 한 잔 더 제공하며, 뚜레쥬르는 순호박시리즈 제품을 포함해 1만3천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 잔을 무료 증정하는 등 풍성한 음료 이벤트가 마련돼 있다.
이 밖에도 비비고, 뚜레쥬르, 투썸커피의 여름 대표 메뉴를 브랜드 당 선착순 30명에게 최대 30% 할인해주는 이벤트와 비오는 날 비비고에서 해물파전 주문 시 막걸리 1병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8월 말까지 계속 된다.
◇ 매월 11일은 CGV청담과 푸드빌 브랜드 50% 할인 받는 ‘브랜드데이’
CGV청담의 푸드빌 브랜드들은 매월 11일을 브랜드데이로 지정하여 연말까지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에 따라 비비고는 갈비찜을 제외한 전 메뉴를 50% 할인하며, 투썸 커피는 모든 커피류, 뚜레쥬르는 피자와 케이크 전 품목, 더스테이크하우스 바이 빕스는 코스메뉴를 반값에 제공한다. 브랜드데이 이용 고객에게 제공되는 4만8000원 상당의 혜택이 담긴 쿠폰북도 브랜드데이의 즐거움이 될 예정이다.
CJ푸드빌 관계자는 “CGV청담은 영화와 외식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으로 고객에게 이 같은 장점을 보다 풍성히 누릴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매장과 고객 특성에 맞는 다양한 맞춤형 이벤트로 고객들을 만날 계획”이라고 말했다.
조조영화 보면서 브런치·막걸리 무제한…넘치는 이색 이벤트
강동완
3,825
2013.08.25 | 08:3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