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이상은 못 참아’속의 외식 브랜드는..??

프랜차이즈 이탈리안 파스타치킨 카페 '빠담빠담'(www.padampadam.kr)은 이번달 초 첫 방영된 JTBC일일드라마 ‘더 이상은 못 참아’의 제작협찬을 통해 드라마 촬영 장소와 촬영용 음식메뉴를 제공하는 등 브랜드 인지도 강화에 집중하고 있다.
‘더 이상은 못 참아’ 제작진은 지난 27일에 빠담빠담 구의점을 배경으로 극중 김성민(황강호 역), 안연홍(노영희 역)부부와 딸 조민아(황진주 역) 가족이 미엘후라이드 치킨, 까르보나라 파스타, 고르곤졸라 피자를 맛있게 식사하며 대화하는 장면을 촬영했다. 이날 촬영분은 9월 6일(금) 오후 8시 10분에 방영될 예정이다.

중견 배우 백일섭과 선우용녀가 주인공으로 캐스팅되며 주목을 받은 ‘더 이상은 못 참아’는 황혼이혼을 결심한 한 여성과 그녀를 둘러싼 가족들 간의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로 8월 5일 (월) 첫방송을 시작으로 현재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으며 방영중이다.


빠담빠담은 단란한 가족이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빠담빠담 메뉴를 드라마에 노출하며 행복한 가족애를 느낄 수 있도록 작품의 완성도를 높이고 은은한 할로겐 조명부터 빈티지한 느낌을 살린 벽과 바닥재, 모던한 느낌의 테이블 등 이탈리안 파스타치킨 카페의 공간을 드라마 속에서 자연스럽게 노출하여 가족 모두 즐기는 외식공간이라는 점이 부각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