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위 송편케익, 보름달 문안세트 등 고품격 선물세트 선보여

떡 전문 프랜차이즈 빚은이 ‘한가위 송편케익’ 등 추석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한가위 송편케익’은 만물의 조화를 뜻하는 오색 송편과 찰떡, 약식, 단자 등 인기 떡으로 구성된 모듬떡케익이다. 추석 선물은 물론 차례상에도 안성맞춤이다.

‘한가위 송편케익’은 전국의 빚은 매장에서 예약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1호 4만5천원, 2호 7만원이다.


또한 풍요로움과 소원성취를 상징하는 달나라의 옥토끼가 새겨진 단호박 원형설기와 다양한 떡으로 이루어진 ‘보름달 문안세트’, 알록달록한 오색송편이 다양한 떡과 함께 고급서랍장 패키지에 담겨있는 ‘오색송편세트’, 국내산 프리미엄 과실주와 떡으로 구성된 ‘보름달酒㈜세트’, 강정과 약과 및 유과가 다채롭게 구성된 ‘수‧복‧강 한과 선물세트’ 등 다양한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빚은마케팅 관계자는 “고객들이 건강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과 행사를 준비했다” 며 “ 빚은 제품과 함께 풍요로운 추석을 보내시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빚은은 추석을 맞이해 할인행사와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1일까지 빚은 전 매장에서 송편 2묶음 구매 시 1천원이 할인되며 카카오톡, 해피포인트 앱 에서 선물하기 이벤트를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온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빚은 홈페이지(www.bizeu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