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캠프' 이지선의 극복의 힘 '감사'에 도전하자
최근 SBS예능 ‘힐링캠프’에 ‘지선아 사랑해’의 저자 이지선 씨가 출연해 늘 매사에 감사한다는 마음을 갖고 산다고 전해 시청자의 마음을 뭉클하게 만들었다. 이지선 씨는 교통사고로 얼굴을 크게 다쳤지만 긍정적인 마음으로 장애를 극복했다. 

 ‘힐링캠프-이지선 편’ 방송 직후 SNS 및 포털사이트에서 이지선 씨와 같이 ‘감사의 힘’을 경험한 몇몇 이들을 필두로 ‘감사일기’ 열풍이 불고 있다. 이 가운데 코칭전문업체 ‘골든키힐링코칭센터(이하 골든키)’에서 진행하는 ‘기적을 일으키는 15일간의 감사일기 프로젝트(이하 감사프로젝트)’가 주목을 받고 있다. 

이정원 골든키 대표는 “매 순간 급변하고 발전하는 현대사회에서 자신이 처한 상황에 만족하며 감사하다고 말하기가 쉽지 않다. 하지만, 삶의 초점을 바꾸면 감사한 일이 보이기 시작하고 그것을 표현하면 더욱더 감사한 일들이 생기게 된다”며 “이번 감사일기 프로젝트를 통해 많은 이들이 힐링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된다”고 전했다. 

 감사프로젝트는 15일 동안 매일 아침 감사미션을 받아 삶에서 감사를 표현하고 실천하는 프로그램으로, 9월 22일까지 신청자를 모집하고 있다. 참가비는 무료다. 감사프로젝트 우수 참여자에게는 200만 원 상당의 하이바디CST, 골든키 코칭 등의 프로그램 혜택도 제공한다.

'힐링캠프' 이지선의 극복의 힘 '감사'에 도전하자
<사진=SBS, 콜든키 힐링코칭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