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제, 가로수길에서 국내 최고의 커피맛 선보인다.. 팝업스토어 오픈

유러피안 라이프스타일 카페 아티제(www.cafeartisee.com)가 오는 6일까지 아티제와 전문 로스터리 브랜드의 커피를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커피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커피의 장인과 장인이 만나다’라는 주제로 열리는 아티제 팝업스토어는 국가대표 바리스타, 로스팅 세계 챔피언 등 국내 최고 전문가들의 커피와 아티제 커피를 무료로 시음하고 자신에게 맞는 커피를 테스트해 볼 수 있는 등 ‘커피’에만 초점을 맞춘 것이 특징이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는 브랜드는 아티제를 포함해 커피 리브레, 커피 그래피티, 커피렉, 알레그리아 커피로스터스 등 총 다섯 개로 이미 국내 커피 매니아와 블로거들 사이에 정평이 나있는 유명 브랜드다.

팝업스토어를 찾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인증샷 찍기, 황금원두 찾기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한정판 테디베어, 아티제 노트 등 경품을 제공한다.

팝업스토어의 위치는 신사동 가로수길 라코스떼 옆이며 5일 동안 휴일 11시, 평일 12시부터 저녁 9시까지 오픈 한다.

한편, 아티제는 지난 3월부터 소규모 브랜드와의 제휴를 통해 해당 브랜드의 커피, 원두 등을 판매∙홍보하는 ‘커피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커피 리브레, 커피 그래피티를 각각 1, 2탄으로 진행했으며 각 브랜드 대표 바리스타와 커피세미나를 진행하는 등 최고의 커피맛 알리기에 적극 앞장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