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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제공=메쉬코리아) |
CJ푸드빌의 다양한 메뉴와 아워홈의 음식을 앱 주문배달을 통해 집에서도 편하게 먹을 수 있게 됐다.
신개념 실시간 배달주문 서비스 기업 ㈜메쉬코리아는 최근 CJ푸드빌 및 아워홈과 제휴를 통해 매장의 음식 배달서비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메쉬코리아의 배달주문 앱 ‘부탁해!’를 통해 ‘비비고’ ‘로코커리’의 가로수길점과 ’손수헌’ ’카사라’ ’싱카이’ ’오리옥스’의 강남점, 역삼점, 청담점 등을 중심으로 주문이 가능하다.
메쉬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서비스는 타지역에 비해 1인 가구와 배달 주문 수요가 많은 강남지역을 중심으로 1차로 서비스를 런칭하게 되었으며 점차 배달 서비스의 수요가 늘어나고 있는 시장상황이어서 향후 여타 지역 매장으로도 서비스가 확대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고 전했다.
메쉬코리아는 상점과 배달 서비스 사업자를 연결하여 실시간으로 필요한 음식과 상품을 소비자들에게 직접 유통하는 ‘부탁해!’(www.bootake.com)를 모바일 앱과 인터넷을 통해 서비스 하고 있다.
‘부탁해!’ 서비스는 서울강남 지역을 중심으로 맛집 매장의 메뉴는 물론 꽃집, 편의점 등 배달이 불가능 한 상점에 대한 서비스뿐 아니라 이미 배달이 가능한 상점들에 대해서도 동일한 배달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메쉬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서비스는 타지역에 비해 1인 가구와 배달 주문 수요가 많은 강남지역을 중심으로 1차로 서비스를 런칭하게 되었으며 점차 배달 서비스의 수요가 늘어나고 있는 시장상황이어서 향후 여타 지역 매장으로도 서비스가 확대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고 전했다.
메쉬코리아는 상점과 배달 서비스 사업자를 연결하여 실시간으로 필요한 음식과 상품을 소비자들에게 직접 유통하는 ‘부탁해!’(www.bootake.com)를 모바일 앱과 인터넷을 통해 서비스 하고 있다.
‘부탁해!’ 서비스는 서울강남 지역을 중심으로 맛집 매장의 메뉴는 물론 꽃집, 편의점 등 배달이 불가능 한 상점에 대한 서비스뿐 아니라 이미 배달이 가능한 상점들에 대해서도 동일한 배달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