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진제공=빠담빠담) |
이탈리안 파스타치킨 프랜차이즈 카페전문 브랜드인 '빠담빠담'(www.padampadam.kr)이 JTBC일일드라마 ‘더 이상은 못 참아’의 제작협찬을 진행중이다.
이를 위해 빠담빠담 구의점이 드라마 촬영 지원을 위해 매장과 대표메뉴를 지원하며 적극적인 PPL마케팅을 펼쳤다.
'더 이상은 못 참아'는 황혼이혼을 앞둔 백일섭(황종갑 역)과 선우용여(길복자 역)를 통해 사라져가는 부부 윤리와 가족 윤리, 외적 풍요 속 안위에만 파묻힌 상실의 시대에 진정한 부부사랑이란 무엇인지를 하나씩 파헤쳐나가는 드라마이다.
빠담빠담 구의점을 배경으로 극중 김형일(박창수 역), 민지영(진애희 역)부부와 딸 최지원(소현 역), 이열음(박은미 역), 아들 박창익(박은수 역) 가족이 미엘 후라이드치킨, 애플 고르곤졸라 피자, 치즈 샐러드, 멕시칸 쿰피르 등을 맛있게 식사하며 대화하는 장면을 촬영했다.
한편, 빠담빠담은 은은한 할로겐 조명부터 빈티지한 느낌을 살린 벽과 바닥재, 모던한 느낌의 테이블 등 이탈리안 파스타치킨 카페의 공간의 안락한 매장과 대표메뉴를 드라마에 지원하며 작품의 완성도를 높였다.
드라마 속에서 자연스럽게 노출하여 가족 모두 즐기는 외식공간이라는 점이 부각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