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출처: 도매꾹 http://domeggook.com/5630478] |
가을에서 겨울로 넘어가는 시점에 있는 요즘, 날씨도 제법 쌀쌀해진 데다 아침, 저녁 기온차도 심해 감기에 걸리기 십상이다.
그렇다고 코트를 입기에는 조금 부담스러운 대낮 기온, 하지만 얇은 재킷을 입기에는 아침 찬바람이 꽤나 거세다.
이렇듯 애매한 시기에는 무겁고 두꺼운 겨울 의류보다는 활동이 편하면서도 환절기에 제격인 조끼로 멋을 내 보는 것을 추천한다.
우선 겉감으로는 포근한 털 원단을 사용한 것을 착용할 것을 권한다. 일반 재킷보다는 훨씬 가벼우면서도 따뜻한 장점이 있기 때문이다.
또한 단순한 패턴의 디자인보다는 세련된 호피 문양이나 원형 패턴의 강렬한 디자인이 가을에는 제격이다.
현재 돈 버는 쇼핑, 온라인 도매시장 ‘도매꾹(domeggook.com)’에서는 다양한 디자인의 털 조끼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특히나 앙증맞은 양털 느낌 조끼의 경우 보온성을 갖추었으면서도 포인트 내기 안성맞춤인 늦가을 아이템이다.
초겨울 아이템인 치마 레깅스는 물론 스키니, 롱치마에도 편안하게 연출이 가능하면서도 평범한아이템을 거부하는 이들에게도 제격이다.
11월에는 무겁고 부담스러운 두꺼운 패딩조끼나 재킷은 벗어 버리고 가벼우면서도 세련된 느낌의 털 조끼로 멋도 내고 건강도 챙겨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