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진제공=농협 한삼인) |
농협한삼인(대표이사 박명진)은 11월 7일까지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수능을 앞둔 수험생의 컨디션 조절과 학부모 건강관리를 위해 한삼인 홍삼제품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농협한삼인은 6년근 홍삼과 결명자·구기자 등 100% 국산원료만을 사용하고 비타민·DHA 등이 함유돼 집중력이 필요한 수험생에게 도움을 주는 홍삼에이플러스를 20% 할인 판매한다.
홍삼에이플러스 구매 시 걱정인형, 방석, 엽서, 사인펜 등이 포함된 ‘수능선물세트’는 총 2,000개 한정으로 가맹점과 유통매장에서 증정한다.
또한, 면역력 증진, 기억력 개선 등에 도움을 줘 체력 소모가 큰 수험생의 체력 보충과 집중력 회복에 효과적인 심의환을 30% 할인한 14만원에 판매한다.
이 외에도 추가 증정행사도 마련되어 있다. 저온에서 달여 사포닌 파괴를 최소화해 원기 회복에 좋은 ‘보황톤골드’, 홍삼 분말과 비타민C로 만들어 면역력 증진에 좋은 ‘홍콤C’를 1개 구입하면 1개를 더 주는 ‘1+1’ 행사도 진행한다.
수험생의 건강과 더불어 수험생 어머니를 위한 홍삼 제품도 실시한다. 6년근 홍삼농축액에 여성에게 좋은 석류농축액이 들어있어 여성의 건강에 좋은 ‘한미인 1+1’ 행사를 49,000원에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