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탑클라우드)
(사진제공=탑클라우드)
서울 마포, 여의도 지역의 명소로 급부상 중인 유러피안 브라세리 공덕 탑클라우드 23(TOP CLOUD23, http://blog.naver.com/topcloud23/)이 오픈 2주년을 기념해 11월 한달 간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1월 30일까지 탑클라우드 23을 방문하고 응모권 행사에 참여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26명을 선정, S-OIL 주유 상품권, 프리미엄 와인 선물세트, 탑클라우드 23 뷔페 식사권 등 총 300만원 상당의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11월 한달 간 ‘오솔레 오이스터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충남 서천에서 올라온 싱싱한 제철 오솔레 오이스터를 이용한 샴페인 비네그렛 소스의 프레시 오이스터, 킹 오이스터 스테이크 등의 특별 메뉴가 추가된다. 

오픈 2주년 기념 SNS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11월 한달 간 SNS(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 등)에 탑클라우드 23에서 식사한 사진이나 이용 후기, 기타 사연 등을 게시한 고객 중 23명을 추첨하여 주중에 이용할 수 있는 1인 뷔페 식사권을 증정한다.

탑클라우드 23 관계자는 “지난 2년간 탑클라우드 23을 이용해주고 변함없는 애정을 보여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프리미엄 식재료 자체의 맛을 살린 건강한 음식과 높은 품질의 서비스로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2011년 11월에 마포 공덕 지역에 오픈한 탑클라우드 23은 제철 식재료를 이용한 감각적인 요리를 선보이는 유러피안 브라세리다. 

호텔 수준의 음식 퀄러티, 합리적인 가격대, 한강과 도심풍경을 배경으로 한 매력적인 조망으로 마포, 여의도 지역 레스토랑의 새 지평을 열었다는 평가를 받으며 일대 명소로 부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