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스무디킹)
(사진제공=스무디킹)

프랜차이즈 스무디 브랜드 ‘스무디킹’(대표 김성완)이 겨울에만 맛볼 수 있는 시즌 한정 메뉴‘카카오 익스트림 스무디’와 ‘크랜베리 익스트림 스무디’ 2종을 새롭게 출시, 오는 21일까지 11일간 특별 사이즈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출시된 ‘카카오 익스트림 스무디’와 ‘크랜베리 익스트림 스무디’는 스무디킹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스트로베리 익스트림 스무디’을 모티브로하여 겨울에 어울리는 카카오와 크랜베리를 더한 새로운 스타일의 익스트림 스무디이다.

‘카카오 익스트림 스무디’는 진한 카카오의 맛과 영양을 베리와 함께 더욱 고급스럽게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스타일의 익스트림 스무디이다. 카카오에는 노화 방지와 항산화 작용에 도움을 주는 폴리페놀이 많이 함유되어 있다.

‘크랜베리 익스트림 스무디’는 크랜베리와 스트로베리가 함께 어우러진 상큼달콤한 조화를 한껏 맛볼 수 있다. 

크랜베리에는 노화방지, 피부 미용에 좋은 비타민C가 많이 함유되어 있고, 좋은 콜레스테롤이라 불리는 HDL의 함량이 높아 혈관질환 예방에 도움을 줄 수 있다.

가격은 스몰, 레귤러, 라지 사이즈 각 4,900원/5,900원/6,900원이며 오는 3월까지만 한정 판매한다.

스무디킹은 겨울 시즌 한정 스무디 출시를 기념해 11월 11일부터 11일 동안(~11/21일(목)까지) 전국 스무디킹 매장에서 신메뉴 ‘카카오 익스트림 스무디’ 또는 ‘크랜베리 익스트림 스무디’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특별 사이즈업 혜택을 제공한다. 

스몰 또는 레귤러 사이즈 구매 시 무료로 제품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사이즈로 즐길 수 있다. (단, 특수 매장 제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