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에따라 망고식스는 전국 매장에서 1만5천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몽키3뮤직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음악상품권(5천원)을 증정한다.
또 몽키3뮤직은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에서 음악이용권을 구매한 소비자 중 300명을 추첨해 망고식스 상품권(5천원)을 제공한다.
![]() |
▲ 사진제공=망고식스
김우빈은 최근 몽키3뮤직의 모델로 활동하고 있으며, 망고식스가 제작지원 중인 상속자들에서도 개성있는 연기로 20~30대 여성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양 사는 공통된 타깃층을 대상으로 상호 보완적인 콘텐츠를 판매하고 있어 제휴 마케팅을 통해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enterfn@m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