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G마켓은 15일까지 약 2주간 신한, KB국민, 현대, 삼성 등 10개 신용카드 사용고객이 20만원 이상을 결제 할 경우 20개월 또는 12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를 제공한다. 단일 제품이 아니어도 장바구니 합산금액이 20만원을 넘으면 무이자 할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신한카드와 KB국민카드 사용 고객은 20개월까지 무이자 할부가 가능하다. 이외 현대, BC, 삼성, 하나SK, 외환, NH농협, 롯데, 씨티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은 12개월 무이자 할부혜택이 주어진다. 무이자 할부는 순금, 상품권 등 일부 현금성 카테고리를 제외한 전카테고리 상품 구매 시 적용된다.
이 기간 롯데백화점, AK플라자 등 유통사들과 함께 750여 브랜드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대한민국 슈퍼세일’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매일 오전 10시 유통사 브랜드 상품을 특가에 한정 판매한다. 또한 유통사별 할인쿠폰도 매일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강선화 G마켓 마케팅실 실장은 “지출이 많아지는 연말 고객들의 비용 부담을 덜어주기 위한 신용카드 무이자 할부 행사를 진행한다”며 “국내 대표 유통사 겨울상품을 할인가에 선보이고, 선착순 쿠폰도 매일 지급하는 만큼 크리스마스, 연말연시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