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웰빙죽 전문점 본죽(대표 김철호)은 다가올 ‘동지(冬至, 22일)’를 맞아 동지팥죽 ‘오피스어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일년 중 밤이 가장 길고 낮이 가장 짧다는 우리 고유의 명절인 ‘동지(冬至)’를 앞두고 액운을 타파하고 악귀를 물리친다는 의미로 팥죽을 쑤어 이웃과 나누어 먹던 오랜 풍속에 따라 마련됐다.

이벤트 참여는 직장동료, 친구, 가족, 지인 등 동지(同志)와 함께 밤 늦게까지 업무 및 과제 등으로 고생한 사연을 본죽 홈페이지(www.bonif.co.kr)나 본죽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bonjuk01)에 댓글로 달면 된다. 
사랑하는 동지(同志)들과 따뜻한 동지팥죽을

본죽 홈페이지 응모자에게는 매주 월요일 추첨을 통해 2명을 선정, 동지팥죽 각 20그릇(중포장)을 본죽에서 직접 배달해주며, 페이스북 응모자에게는 매주 월요일 5명을 선정해 동지팥죽 기프트본 1인 2개씩 증정한다. 이벤트는 12월 29일(일)까지 진행된다.

한편, 본죽의 동지팥죽은 단백질, 섬유질과 비타민 B1 등이 다량으로 함유되어 있는 팥을 주재료로 쫄깃한 새알심이 듬뿍 들어 있어 한끼 식사로 든든한 것은 물론, 진하고 중후한 맛으로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본죽 동지팥죽은 홈페이지에서 모바일 기프트본으로도 구매 가능하며, 카카오톡 선물하기 카테고리를 통해서도 구매할 수 있어, 주변 지인들을 위한 선물용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