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개그우먼 신보라가 ‘뮤직뱅크’를 통해 정식 가수로데뷔했다. 신보라는 지난 6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뮤직뱅크’에서 신곡 ‘꽁꽁’으로 무대에 올라 뛰어난 가창력으로 확실한 데뷔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방송에서 신보라는 자신의 신곡 ‘꽁꽁’을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애절한 감정을 담아 부르며 ‘개그콘서트’ 속 활발하고 위트있는 모습과는 180도 다른 모습을 보였다.
지난 2일 공개된 신보라의 첫 정식 디지털 싱글 '꽁꽁'은 복고적인 멜로디 라인이 돋보이는 발라드곡으로 케이윌, 박정현, 이루, 포지션, 지아, 나비 등의 히트곡을 작곡한 감성 발라드 대표 작곡가 이주호의 작품이다.
그러나 뛰어난 가창력을 선보이며 큰 호응을 얻었던 신보라의 정식 가수 데뷔를 두고 네티즌들은 ‘갑론을박’을 펼치고 있다. ‘개그우먼임에도 불구하고 아이들 보다 가창력이 뛰어나니가수 데뷔하는 것은 문제가 없다’는 긍정적인 입장을 밝히는 네티즌들이 있는가 반면,‘개그우먼은 코미디 프로그램에 나가야지 왜 가수로 데뷔해 가수들이 설 무대를 줄이냐’라는 부정적인 의견이 팽팽하게 맞서고 있다.
한편, 이날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뮤직뱅크’는 시청률 3.1%로 예능프로그램 시청률 순위 8위를 기록했다.
<사진=KBS 2TV, ‘뮤직뱅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