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제공=오랄-비 |
오랄-비는 신제품의 정식판매에 앞서 지난 11월말부터 얼리어답터를 대상으로 예약판매를 진행했는데 12월 15일까지 500개 한정으로 진행된 예약판매가 예상보다 빨리 소진되어 예정보다 앞선 12월 10일로 마감된 바 있다.
오랄-비의 브랜드 매니저인 오진우 부장은 “최근 남성들을 타깃으로 한 가젯(소형가전)의 출시가 이어지는 가운데, 이 제품 역시 뛰어난 성능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남성들의 눈길을 사로잡아 조기에 품절됐다”며, “특히 남성들이 지향하는 라이프 스타일인 실용성과 스타일에 동시에 부합하는 혁신적 가젯이라는 점이 폭발적 반응을 이끌어 낸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오랄-비 블랙 7000은 16일부터 G마켓, 11번가, 옥션, GS샵 등의 대형 온라인몰에서 판매되는데 오랄-비는 출시를 기념해 매주 선착순 15명에게 신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퀴즈를 풀어 테스트에 통화한 참가자에게 비밀링크가 열리는 시간을 알려주며, 이 시간에 맞춰 접속하면 선착순 15개를 ‘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지난 6일 진행된 1차 비밀링크오픈 시간에는 접속이 폭주해 3분만에 마감되기도 했다. 또한 구매고객 전원에게 고급 다이어리를 증정하는 등의 다양한 혜택도 제공할 예정.
한편, 오랄-비의 이번 신제품 블랙 7000은 7가지 기능(일반세정, 정밀세정, 부드러운 세정, 미백, 잇몸케어, 혀세정, 압력센서)과 트렌디한 블랙컬러로 구성되어 있는 것이 특징.
이중 혀세정 기능은 새롭게 추가된 기능으로, 구강건강의 기본인 혀세척을 통해 구취제거 및 구강질환 예방에 도움을 준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