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화장품, 써보고 판단할 수 있을까? 여성이라면, 특히 피부가 민감한 여성이라면 화장품을 살 때 고민을 많이 하게 된다. 좋다고 해서 산 화장품이 피부에 트러블이라도 유발한다면? 혹은 이것저것 바르다 보니 7-8단계로 늘어나 버린 기초케어에도 불구하고 별다른 변화를 못 느낀 여성이라면 ‘크리니크’의 약속에 귀기울여보자.
▶한달간 사용 후 만족스럽지 않다면 교환, 전액 환불
‘크리니크’는 하루 2번, 3개의 제품만으로, 3분만 투자하면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만들 수 있다고 강조한다. 피부과 전문의 자문을 바탕으로 한 ‘크리니크’에서 전개하는 ‘3-스텝 피부약속 캠페인’은 1월 1일부터 한 달간 ‘3-스텝’ 제품을 사용해 보고 만족스럽지 않다면 교환이나 전액 환불을 보장하는 프로그램이다.
▶'크리니크'3단계 스킨케어
‘3-스텝’ 제품은 세안-각질관리-보습의 3단계로 피부를 케어해 주는 기초 스킨케어 제품으로 ‘리퀴드 페이셜 솝(Liquid Facial Soap)’, ‘클래리파잉 로션(Clalifying Lotion)’, ‘드라마티컬리 디퍼런트 모이스춰라이징 로션(Dramatically Different Moisturizing Lotion+)’으로 구성돼 있다.
1단계 클렌징 단계에서는 순한 젤 타입 포밍 클렌저 ‘리퀴드 페이셜 솝’으로 더러움을 깨끗이 씻는 것으로 시작한다. 자극을 최소화 해 피부의 보습막은 그대로 두고 오염만 씻어내 다음 각질제거 단계를 효과적으로 받아들일 수 있게 한다.
2단계 각질 제거 단계에서는 각질 제거 기능성 토너인 ‘클래리파잉 로션’으로 죽은 각질세포를 제거한다. 죽은 각질과 피부 속 어린 피부가 교체되는 피부 순환 주기를 활성화 해 각질이 모공을 막아 생기는 트러블을 예방한다.
3단계 보습 단계는 ‘드라마티컬리 디퍼런트 모이스춰라이징 로션+’로 관리한다. 이 제품은 공기 중의 수분을 피부에 붙잡아 주고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해 준다. 또, 피부 수분보호막기능을 강화해 피부 본연의 수분 보유 능력을 개선한다.
‘크리니크’ ‘3-스텝 피부 약속 캠페인’은 1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크리니크’ 매장에서 컨설턴트와 피부 컨설팅을 받은 뒤 고객 카드를 작성한 신규 고객 중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 한해 적용된다.
제품 구매일로부터 3주 이내에 제품과 사은품을 영수증과 함께 지참한 경우 구입한 매장을 통해서 교환 또는 환불받을 수 있다. 온라인과 면세 매장에서 구매한 제품은 적용되지 않는다.
▶브랜드&가격
2) 클레리파잉 로션 (200ml) 3만원
3) 드라마티컬리 디퍼런트 모이스춰라이징 로션+ (125ml) 4만 7000원
<사진=크리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