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카드 홈페이지 캡쳐.
▲국민카드 홈페이지 캡쳐.
1억건이 넘는 카드사 고객정보가 유출된 가운데 농협카드, 국민카드, 롯데카드사들이 홈페이지를 통한 '정보유출 조회 서비스'가 시작됐다.


이들 카드사는 지난 18일 자사 홈페이지에 고객들이 정보유출 피해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전용창을 마련했다.
고객들은 이 창에서 주민등록번호와 공인인증서, 휴대전화, 신용카드 인증을 걸쳐 정보유출 항목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번 카드사 고객정보유출로 인해 일부 회원들은 성명, 주민등록번호, 휴대전화, 자택전화, 주거상황, 이메일, 결제계좌, 결제일, 신용등급, 직장정보, 직장전화, 직장주소 등 무려 14개 항목의 개인정보 피해를 입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