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번 로맨틱 발렌타인데이 콘서트에서는 현재 대림미술관에서 진행 중인 <라이언 맥긴리 – 청춘, 그 찬란한 기록> 전시 관람과 더불어, 어쿠스틱 밴드 듀오 십센치(10CM)의 공연, 모델이자 싱어송라이터 장윤주의 공연&토크, 그리고 JTBC ‘마녀사냥’에서 솔직 담백한 연애 상담으로 주목 받고 있는 코스모폴리탄 피처 에디터 곽정은의 ‘발칙한 러브톡’이 진행될 예정이다.
십센치, 그리고 장윤주의 공연 중에는 천상의 낭만적인 분위기 속에서 프로포즈 이벤트가 진행된다. 발렌타인데이에 로맨틱한 프로포즈를 하고 싶은 커플은 이메일 ([email protected])로 2월 7일까지 프로포즈의 사연과 계획을 보내면 된다.
이메일 신청을 통해 선정된 두 커플에게는 콘서트 중에 프러포즈를 할 수 있는 기회와 함께 50만원 상당의 선물이 증정된다.
이번 대림미술관 발렌타인데이 콘서트는 미술관 최초로 카카오톡 선물하기와 제휴하여 누구나 손쉽게 카카오톡을 통해 친구나 연인처럼 사랑하는 사람에게 콘서트 티켓을 선물할 수 있는 것도 특징.
온라인 인터파크에서도 티켓 예매를 할 수 있는데, 발렌타인데이 티켓은 총 네 가지 종류로 진행이 된다. ‘발렌타인 나잇’(1만원, 선착순 400명/ 라이언 맥긴리 전시 관람+앱솔루트 칵테일+발렌타인 선물패키지), ‘십센치 콘서트’(4만원, 선착순 200명), ‘장윤주 콘서트’(4만원, 선착순 200명), ‘곽정은의 발칙한 러브톡’(2만원, 선착순 100명) 이다.
한편 발렌타인데이 콘서트의 드레스 코드는 화이트 컬러에 레드 포인트를 의미하는 ‘레드터치를 한 천사’다.
<이미지제공=대림미술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