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데 밸런타인데이에 초콜릿을 받는 것은 물론 기분 좋은 일이지만 오래된 연인에겐 매년 똑같은 초콜릿만으로 감동을 주기란 쉽지 않다. 또 고백하려는 상대에게 뻔한 고백이 아닌 색다른 선물로 좋은 인상을 심어주고 싶은 경우, 획기적인 선물을 고민하게 된다.
이런 초콜릿과 함께 향수를 선물하는 여성도 적지 않다. 향수는 성년의 날 또는 생일 때에도 흔히 하는 선물인데 향수를 선물하는 것은 “나를 기억해주세요”라는 의미가 담겨 있어 남녀가 주고받기에 적절한 선물이라 할 수 있겠다.
한편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커플을 겨냥한 각종 이벤트가 이루어지고 있는데, 그 중 ‘아프리모’에서는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하여 페로몬 향수 세트를 구매하면 핸드크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연인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고 한다.
페로몬은 그리스 어원 Pheran(운반하다)과 Horman(흥분하다)의 합성어로 이성의 호감을 불러일으키고 자신만의 매력을 더해주는 특별한 호르몬이다.
아프리모 관계자는 "현재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호감을 가지는 이성에게 선물하려는 경우뿐 아니라 이미 부부관계나 연인관계인 사람들도 서로의 관계를 회복하고 더 좋게 만들기 위해 페로몬 향수 구매를 하고 있으며, 점차 늘고 있는 추세다”라고 전했다.
이어 "아프리모의 페로몬 향수와 핸드크림 역시 페로몬 성분을 이용해 이성관계에 있어 좋은 효과를 발휘할 뿐만 아니라 7시간 동안 지속되는 향과 인체에 무해한 착한 원료를 이용한 제품이어서 밸런타인데이 선물로 각광받고 있다"고 덧붙였다.
현재 밸런타인데이 이벤트를 진행 중인 아프리모에서는 오는 2월 10일 오후 4시 이전까지 아프리모 향수 2개 세트(남성용, 여성용) 혹은 남녀세트를 구매한 사람들에게 새로 출시한 페로몬 핸드크림을 무료로 증정한다고 한다 .
![]()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프리모 공식 홈페이지(www.afrimo.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