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미 보름달, 저렴한 섹시는 가라 ‘신비섹시 안무’ 개척


‘선미 티저’


우아한 ‘신비섹시’의 시대가 개척됐다. 가수 선미가 신곡 ‘보름달(Full Moon)’의 티저영상을 공개하며 신비로운 섹시함이 무엇인가를 여실히 보여주고 있다.



지난 2월 14일 밤 12시 JYP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차 티저 영상에 이어 신곡 ‘보름달(Full Moon)’ 2차 티저까지 공개했다.



지난 2월 12일 공개된 1차 티저에서는 뱀파이어의 모습으로 선미가 등장해 긴장감을 풍겼다. 이어 공개된 2차 티저에서는 선미에게 물린 남성에게 선미가 다가가는 모습과 이번 신곡의 포인트 안무가 등장했다. 선미는 보름달 아래에서 맨발로 각선미가 돋보이는 안무를 하며 강한 신비섹시의 진수를 보여줬다.



티저영상의 섹시 열기에 이어 선미는 2월 17일, 1집 정규앨범인 ‘보름달(Full Moon)’ 정식 발표했다. ‘보름달(Full Moon)’ 발표 전날 오전부터 음원 사이트 ‘벅스뮤직’과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소리바다’ 등 총 4개 사이트의 실시간 차트에서 1위에 랭크되는 영광을 누렸다.



발표 후에는 ‘멜론’과 ‘올레뮤직’, ‘엠넷’에서 각각 5위와 3위, 2위에 안착하며 수월하게 상위권에 진입했다. 현재 ‘멜론’과 ‘올레뮤직’, ‘엠넷’에서는 씨스타 소유와 정기고가 함께 부른 ‘썸’이 1위에서 머물고 있으나 ‘보름달’이 ‘썸’을 추격하며 1위를 노리고 있다.



한편, ‘보름달’은 우아하고 단아한 하이엔드 섹시미의 진수를 보여주기 위해 걸그룹 원더걸스 예은과 유빈, 보이그룹GOT7의 잭슨이 지원사격에 나서 완성도를 높였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