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에서온그대’ 안재현, 연하남의 귀요미 재킷룩 ‘쪼꼬우유 주세요’


초코우유 먹던 귀여운 남동생이 오빠같이 어엿한 남자로 성장했다. 지난 2월 26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이하 별그대) 20회에서 배우 안재현이 누나 천송이(전지현 분)와 형부(?) 도민준(김수현 분)을 바라보며 믿음직한 면모를 보여 팬들을 설레게 했다.


이어 “우리 민준이 형 그럴 사람이 아니야”라고 말하며, 야무진 표정을 지어보인 안재현은 캐주얼한 스타디움 재킷으로 매력적인 연하남 스타일링을 완성해 또 한 번 여심을 흔들었다.



▶스타일링 : 감성적인 톤다운 컬러 배색 ‘스타디움 재킷’


캐주얼하면서도 실용적인 아이템이었다. 배우 안재현(천윤재 역)이 이날 선보인 스타디움 재킷은 톤 다운된 차분한 컬러 그레이와 네이비가 배색돼 세련미를 자아냈으며, 포멀한 디자인이 어떠한 아이템과도 무난히 조화를 이뤄냈다. 


안재현은 이 스타디움 재킷에 은은한 패턴이 포인트인 짙은 블루 톤 셔츠와 그레이 니트를 믹스매치해 안정적인 톤온톤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별에서온그대’ 안재현, 연하남의 귀요미 재킷룩 ‘쪼꼬우유 주세요’


▶브랜드&가격 : 안재현이 선보인 재킷은 ‘푸마’ 제품으로 11만 원대이다.


한편, 안재현 별그대 패러디가 ‘별그대’ 종영으로 아쉬워하는 팬들을 달래주고 있다. 안재현은 지난 27일 자신의 트위터에 극중 역할을 재현한 자신의 이모티콘과 함께 ‘대신 쪼꼬우유 있어요?’라는 글을 남겼다. 초코우유를 좋아하던 천윤재를 패러디한 안재현의 재치가 팬들을 웃음짓게 했다.


<사진=SBS ‘별에서 온 그대’, 푸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