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롭게 변신한 ‘컬쳐 플랫폼’ 코엑스몰이 오는 3월 1일(토)부터 일부구역 매장을 순차적으로 오픈했다.

코엑스몰 1차 오픈은 리모델링 기간 동안 방문객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한 것으로 5개의 주요 광장 중 밀레니엄·아셈 플라자 등의 일부 구역에 해당한다.

▲ 지난 3월1일(토)부터 코엑스 일부매장이 순차적으로 오픈했다. ((제공=코엑스몰)
▲ 지난 3월1일(토)부터 코엑스 일부매장이 순차적으로 오픈했다. ((제공=코엑스몰)

이번 1차 오픈을 통해 코엑스몰에서는 기존 엔터테인먼트 시설인 메가박스∙아쿠아리움과 함께 에잇세컨즈∙GAP 등의 패션 브랜드와 스타벅스∙테이스팅 룸 등의 F&B 브랜드 등 약 90여개의 매장을 이용할 수 있게 됐다.

1차 오픈을 기념하여 코엑스몰은 3월 8일(토)~9일(일), 14일(금)~16일(일)까지 다양한 주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코엑스몰을 방문하는 고객들이 ‘뜻밖의 행복과 설렘’을 느낄 수 있는 컨셉으로 소규모 길거기 공연(버스킹 스테이지)과 함께 구매고객 대상 무료음료를 제공하는 이벤트 까페인 카페 마젠타가 운영된다.


특히, 3월 15일(토)부터 16일(일)까지 양일간은 5만원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여행항공권 ▲아이패드미니 ▲기프트바우처 등이 담긴 선물박스를 랜덤으로 증정하는 경품행사가 진행될 계획이다. (1일 1,000명 선착순)

코엑스몰 관계자는 “이번 1차 오픈은 코엑스몰이 위치한 삼성동 무역센터의 2만 5천여 명의 상주 인원과 코엑스몰 방문 고객들의 편의를 도모하며, 새로워진 코엑스몰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고자 추진하게 됐다”며 “새로운 코엑스몰이 고객들이 직접 참여하고 즐기며, 새로운 경험을 만들어 갈 수 있는 문화예술 커뮤니티 공간으로 거듭나게 하겠다”고 설명했다.

코엑스몰 1차 오픈 관련 자세한 내용은 코엑스몰 마케팅 홈페이지(new.coexmall.com) 공지 사항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코엑스몰은 올 8월까지 리모델링 공사를 완공하여 12월 그랜드 오픈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