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이와 함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신제품을 증정하는 소비자 참여 이벤트 ‘봄바람 프로젝트’도 진행한다고 밝혔다.
![]() |
▲▲ 크로스오버 스타일의 ‘프라임로즈 패스 재킷’(남/녀)(제공=컬럼비아) |
또 ‘옴니테크’ 소재로 아웃도어 활동에 필수인 방투습 기능은 물론, ‘옴니위크 이뱁’이 적용돼 땀 흡수 및 배출이 탁월하다는 관게자의 설명.
봄비부터 황사까지 변덕스러운 봄 날씨에 대비할 수 있어 재킷 하나로 트레킹이나 캠핑, 도심 외출 등 이 모든 야외 활동에 두루 활용할 수 있는 ‘팔방미인’격 제품. 남녀 제품으로 각각 출시됐으며 가격은 29만 8000원이다.
한편 본격적인 신제품 출시와 함께 자사는 크로스오버 스타일의 다양한 제품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ColumbiaSportswearKR) 이벤트 ‘봄바람 프로젝트’를 3월 24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의류부터 신발, 백팩 등 총 10개의 다양한 신제품 정보를 약 한 달 간 차례로 공개하고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해당 제품을 증정한다. 또 이벤트 정보를 공유한 이들 중 2명에게 약 15만원 상당의 백팩도 증정할 예정이다.
마케팅 총괄 남수연 이사는 “페이스북, 블로그를 통해 소비자와의 밀착 커뮤니케이션을 늘려가고 있다”며 “이벤트뿐만 아니라 자사 제품을 활용한 크로스오버 스타일링 제안 등 소비자들에게 실질적인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마케팅 총괄 남수연 이사는 “페이스북, 블로그를 통해 소비자와의 밀착 커뮤니케이션을 늘려가고 있다”며 “이벤트뿐만 아니라 자사 제품을 활용한 크로스오버 스타일링 제안 등 소비자들에게 실질적인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