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버는 쇼핑, 온라인 도매시장 ‘도매꾹( www.domeggook.com )’이 지난 13일, 지구촌 곳곳에 사랑을 나누고 있는 (사)월드쉐어와 도매꾹 본사 세미나 룸에서 나눔기업 협약을 체결했다.


도매꾹은 그 동안 초록우산, 팔복동아동센터 등의 후원과 사회인 배드민턴대회 개최 등 다양한 사회공헌을 위한 사업에 참여하여 왔으며, 작년에는 김재희 콘서트를 통해 기업의 문화공연 후원에도 앞장 서 왔다.

도매꾹, 월드쉐어와 ‘나눔 기업’ 협약 체결

올해에는 도매꾹과 (사)월드쉐어가 공동 후원하고 가수 김재희가 대표로 있는 가 주최하는 <사람의 향기 나눔 음악회> 행사를 통하여 병마와 싸우고 있는 환우들을 직접 찾아가 아름다운 음악과 함께 이발 서비스, 타로 카드 점, 캐리커처 그림제작 등 다양한 문화행사와 함께 기부 문화를 진행하고 있다.

도매꾹은 금번 월드쉐어와의 우물파기 후원 협약을 통해 어려운 이들에게 좀 더 가까이 다가가는 나눔의 기업이 될 것을 약속했다.


우선 도매꾹 임직원들이 참석한 이번 협약식을 시작으로 동남아시아를 대상으로 한 사랑의 우물파기 지역개발사업에 정기 후원을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제3세계 저개발국 해외 아동들을 위한 후원에도 협력하며 해당 국가의 지역사회 발전에 앞장서고 사랑을 전하는 일을 함께 하기로 하였다. 
 
도매꾹을 운영하는 (주)지앤지커머스 모영일 대표는 "월드쉐어와 함께 식수 위생시설이 취약한 동남아시아를 대상으로 사랑의 우물파기 사업에 참여하고, 시간과 재능, 마음을 담아 지속적인 활동과 후원을 함으로써 사랑 나눔의 밑거름이 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