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기리 등근육, 으르렁대는 '짐승남의 탱탱 王자'

'김기리 등근육'


심을 설레게하는 식스팩이었다. 지난 4월 6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개그콘서트'의 '놈놈놈' 프로그램에서개그맨 김기리의 근육질 몸매가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김기리는 달력쇼를 선보이며, 8월 모델로 나와 합성사진으로 자신의 몸매를 숨겼다. 이에 개그맨 송필근이 "몸이 별로 안좋으니까 안소미에게 못 보여 주잖아"라고 했다. 


그러자 김기리는 윗옷을 벗고 실제 몸매를 드러냈다. 옷을 벗으며 초콜릿 복근을 자랑한 김기리는 우락부락 화난 듯한 등근육을 선보였다. 배우 현빈 등근육을 능가하는 등근육을 선보여 안소미 뿐만 아니라 방청객들의 마음까지 사로 잡았다.



한편, 스포츠 트레이너인 숀리는 김기리에게 지난 4월 6일 트위터를 통해 "기리야! 영재 트레이너 믿고 끝까지 따라와줘서 고맙다. 이제 좀 먹자고! 우리보다 몸이 더 좋다"라는 메시지와 사진 한 장을 건넸다.사진 속 김기리의 트레이닝 전, 밋밋했던 몸과 현재 탄탄한 복근을 자랑하는 사진들이 올라와 확연히 비교가 되는 것을 알 수 있었다.



이에 김기리는 "숀리 형님! 김영재 트레이너! 진짜 진짜 고생 많으셨습니다. 지난 날들을 생각하니 눈물이"라는 답을 보내며 77일 간의 힘들었던 여정이 결실을 맺은 것으로 보였다.


<사진=KBS 2TV '개그콘서트',숀리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