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양각색 남자들의 스타일 개취, 이것만 알면 ‘모두의 취향’


자신만의 패션 철학이 있더라도 가끔은 내 남자의 개인 취향(개취)에 맞춰 보는 것이 어떨까. 남자친구 혹은 잘 보이고 싶은 누군가를 만나기에 앞서 어떤 옷을 입을지 고민이 된다면 한번쯤은 그가 좋아하는 스타일을 입어보자. 


그가 만약 보이시한 스타일을 선호한다면 개구쟁이 느낌의 '톰 보이 룩’으로 귀여운 매력을 발산해보고, 만약 발랄한 여성룩을 선호한다면 데님팬츠로 캐주얼한 '스포티 룩'을 연출해보자.


각양각색 남자들의 스타일 개취, 이것만 알면 ‘모두의 취향’


▶ 깜찍 발랄한 ‘패턴&캔디 컬러’


남자친구가 귀엽고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좋아한다면 플라워나 하트, 별 등의 패턴이 프린팅된 아이템으로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어필해보자. 블랙 리본 프린팅이 돋보이는 화이트 셔츠와 블루종 재킷을 매치한다면 발랄한 느낌까지 뽐낼 수 있을 것이다. 


특히 달달한 느낌의 캔디 컬러가 돋보이는 스카이 블루 재킷은 짧은 기장으로 깜찍한 느낌까지 더했다. 또한 가죽 플레어 스커트와 스냅백을 매치한다면 스포티한 느낌도 자아내 한층 감각적인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각양각색 남자들의 스타일 개취, 이것만 알면 ‘모두의 취향’


▶스포티한 여성미 ‘블랙 앤 화이트 데님 패션’


남자친구가 비교적 캐주얼한 스타일을 좋아한다면 데님 아이템을 활용하자. 데님은 어떤 아이템과도 매치가 잘 돼 다양한 스타일을 소화할 수 있다. 화이트컬러의 데님 재킷은 당당하면서도 유니크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여기에 데님 팬츠를 매치한다면 청청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촌스러운 청청은 가라. 마이크로 미니 데님 팬츠의 짧은 기장은 여성미를 배가시키며 화이트 앤 블루 컬러는 청청 패션을 더욱 세련돼 보이게 한다. 혹은 레이스 스커트, 비비드한 컬러의 주얼리 등으로 믹스매치 하는 것도 좋다.



▶ 브랜드&가격


1) 패턴&캔디 컬러 : 티셔츠 ‘온앤온’ 21만 8000원 / 재킷 ‘온앤온’ 29만 8000원 / 스커트 ‘MLB’ 8만 9000원 / 스냅백 ‘MLB’, 5만 3000원


2) 블랙 앤 화이트 데님 : 데님 재킷 ‘잠뱅이’ 10만 9000원 / 데님 팬츠 ‘잠뱅이’ 3만 9000원 / 슈즈 ‘온앤온’ 29만 8000원 / 이어링 ‘필그림’ 6만 5000원


<사진=온앤온, MLB, 잠뱅이, 필그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