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랑살랑' 봄 바람에 '찰랑찰랑' 머릿결 휘날리고 싶다면?


봄이 되면 여성들의 헤어스타일 변화에 바람이 분다. 겨울의 차분한 헤어스타일에서 봄을 맞아 생기발랄한 헤어스타일로 변신하는 사람들이 많다. 자신의 헤어스타일에 따라 깔끔한 연출을 완성하기 위한 헤어 스타일링 제품들을 알아보자.



▶지저분한 잔머리 고정


헤어 스타일링을 하는데 있어서 지저분한 잔머리는 바람이 강한 봄이라면 더욱 산만해 보인다. '스타일 업 헤어 픽스 카라'는 이러한 고민을 해결해주는 헤어 스타일링 제품이다. 


강력한 고정력으로 지저분한 잔머리를 차분하지만 굳지 않게 해주며, 깔끔한 헤어 스타일링을 도와준다. 또한, 손에 묻힐 필요 없는 C컬형의 듀얼 빗 타입으로 안쪽 빗은 잔머리를 가라앉혀 주고 바깥쪽 빗은 자연스러운 머릿결 정리를 도와준다.



▶유분기 가득한 헤어 보송보송하게


오후만 되면 유분 때문에 기름진 머리가 된다면 '오일 컷 헤어 드라이 파우더'를 사용해보자. 눌리고 갈라지는 헤어를 위한 제품으로 피지와 유분을 잡아주어 찰랑거리는 머릿결로 만들어주는 헤어 전용 드라이 파우더다. 원하는 부위에 톡톡 두드리면 번들거리는 모발이 금세 보송보송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두피 자극이 적어 민감한 두피를 가진 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은은한 향기가 정수리 냄새를 제거해 산뜻함을 전해주며, 휴대가 간편한 사이즈로 여성들의 파우치 속에 들어가기 안성맞춤이다.



▶영양과 보습 듬뿍


머리에 봄 분위기를 연출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모발에 영양과 보습을 주는 것도 중요하다. '듀얼 퍼펙션 헤어 에센스 컬 크림'은 모발에 영양을 주는 오일타입 헤어 에센스, 컬의 고정을 도와 탄력을 유지하는 컬 크림을 하나의 제품으로 결합한 에센스 컬 크림이다. 


오일타입 헤어 에센스는 끈적임 없이 모발의 코팅을 도와준다. 스타일링기로 인해 손상되는 모발을 보호해주고 컬이 있는 모발에 탄력을 주어 헤어 컬이 오랜 시간 유지할 수 있다.



▶손상된 모발 케어 강화


'일루미네이팅 크리닉 헤어 마스크'는 손상 모발의 케어를 위해 꼭 필요한 필수 아미노산 12종이 손상모의 라멜라 액정구조를 강화시켜준다. 또한, 파루코렉스 BX성분이 모발의 보습과 윤기를 강화시키는 동시에 모발 갈라짐을 예방해준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클렌징


'올 오버 헤어 & 바디 샴푸'는 피부에 자극 없이 순한 성분으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모두 사용 가능한 올인원 클렌저다. 두피와 피부에 세정 성분을 남기지 않고 깨끗하게 클렌징되며, 인공향, 색소, 자극성분이 함유되지 않아 영, 유아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브랜드&가격 : (왼쪽부터) 스타일 업 헤어 픽스 카라(8g), 오일 컷 헤어 드라이 파우더(20g), 듀얼 퍼펙션 헤어 에센스 컬 크림(28ml)은 '쏘내추럴' 제품으로 가격은 각각1만 원대, 1만 4000원, 1만 5000원이다. 또한, 일루미네이팅 크리닉 헤어 마스크(150g)는 '키오라' 제품으로 5만 3000원이며, 올 오버 헤어 & 바디 샴푸(429ml)는 '폴라초이스' 제품으로 2만 7000원이다.


<사진=쏘내추럴, 키오라, 폴라초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