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중국 예능 프로그램 '한위싱동타이' 제작진은 21일 세월호 승무원 故 박지영 씨 빈소에 근조 화환을 보내어 애도와 함께 고인의 명복을 빌었다.
한위싱동타이 제작진은 지난 20일에는 중국 웨이보(중국판 트위터)를 통해서 "한국 세월호 침몰사고의 유가족 여러분께 우리 중국 한위싱동타이 제작진 은 깊은 애도의 뜻을 표합니다. 소중한 가족을 잃은 분들에 대한 참담한 심경에 위로를 전합니다. 실종자들이 하루빨리 구조되어 가족의 품으로 돌아오기를 간절히 바랍니다"라고 표한 바 있다.
한위싱동타이 담당 김영익 PD 또한 "이번 세월호 사고 소식이 중국에도 실시간으로 전해지고 있다" 며 이에 " 중국 인민도 함께 애도의 뜻을 표합니다"고 전했다.
한위싱동타이 제작사 (주)퍼퓸엔터테인먼트 여하성 대표는 " 중국 상하이미디어그룹(SMG) 채널 영 TV 제작진의 뜻을 전달하고자 근조 화환을 보낸 것" 이라며 "마지막까지 단원고 학생들의 대피를 돕다 숨진 승무원 고 박지영 씨의 아름다운 희생정신 잊지 않을것" 이라고 근조 화환으로 고인의 명복을 빌며 위로의 뜻을 전달했다.
한편, 한위싱동타이는 이보영,이종석,보아,씨스타 효린 ,티아라, 서인영,가희,크레용팝 ,클라라 , 비투비, 에이젝스 ,레인보우,NS 윤지,AOA 등이 출연한 중국내 예능프로그램이다.
<사진제공 및 출처= 중국상하이미디어그룹 채널영 한위싱동타이 웨이보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