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홀섬 디저트 카페 ‘브릭팝서울’ 신제품 출시
![]() |
▲ 제공=브릭팝 |
브릭팝의 프리미엄 홀섬 디저트 카페 브릭팝 서울 (BRICKPOP SEOUL)이 브릭섬(BRICKSOME) 라인의 신제품을 선보인다.
‘자연에 가까운 건강한 디저트 플레이스’를 지향하는 브릭팝의 첫 번째 로드숍 브릭팝 서울에서는 브릭팝이 국내 최초로 개발한 통과일 수제 아이스바 뿐만 아니라, 심혈을 기울여 개발한 다양한 홀섬(Wholesome: 건강에 좋은) 과일 디저트로 구성된 브릭섬 라인을 판매하고 있다.
'팝쉐이크(POPSHAKE)’는 브릭팝의 대표 제품인 브릭팝을 음료에 적용시킨 신개념 쉐이크이다.
고객이 직접 8종의 과일 팝(새초롬 딸기, 키위아래 파인애플, 시크한 시트러스, 크크 토마토, 므흣 파인애플, 깜놀 포도, 씨익 청포도, 찡긋 자몽)과 3종의 베이스(밀크, 요거트, 코코넛 워터)를 조합해 선택할 수 있어 고르는 재미를 톡톡히 느낄 수 있는 메뉴로, 주문 시 즉석에서 제조해 제공된다. 가격은 5,500원이다.
'브릭 푸디(BRICKPUDY)'는 생과즙, 코코넛워터, 과일 등 식물성 천연 재료만을 사용해 만든 생과일 푸딩이다.
기성 유제품 푸딩의 느끼함보다는 상큼한 맛을 선호하는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은 제품으로, 천연 과일의 신선한 맛과 탱글탱글한 식감이 특징이다. 레몬, 레몬 민트, 자몽, 포도 4가지 맛이 있으며 가격은 4,900원이다.
'브릭 폼(BRICK FOAM)' 생과일에서 추출한 즙을 거품이라는 독특한 형태로 변신시킨 개성있는 제품이다.
폼은 통과일 조각 위에 푸짐하게 올려 제공된다. 사르르 녹아 없어지는 가벼운 식감의 요거트 플레이버 폼과 신선한 과일이 조화를 이루며 먹는 이에게 색다른 미각 경험을 제공한다. 요거 캐러멜, 요거 케일 맛이 새롭게 출시되었으며, 기존 메뉴 중에는 요거 자몽, 요거 바나나가 유지된다. 가격은 4,500원
브릭팝의 마케팅을 총괄하고 있는 홍지선 이사는‘자연을 닮은 신선한 제품을 개발해, 브릭팝을 만나는 모든 고객들에게 건강과 즐거움을 선물하는 것이 우리 브랜드의 가장 중요한 임무’라고 생각한다며,‘고객들이 ‘브릭팝서울’의 신제품 디저트를 통해 싱그러운 자연의 건강함과 온몸으로 느끼며, 일상을 살아갈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신제품 출시의 의의를 설명했다.
브릭섬 라인의 신제품들은 서울시 중구 중학동 더 케이트윈타워(K Twin Tower) B1F 브릭팝 서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