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공=네네치킨
치킨 프랜차이즈 '네네치킨'이 지난 해에 이어 올해도 'NC다이노스' 프로야구단과 제휴하고 스포츠 마케팅을 강화한다.
네네치킨은 프로야구단 NC다이노스와 정식 후원사 협약을 맺고 선수들 유니폼에 네네치킨 로고 부착, 홈구장에 네네치킨 매장 입점, 홈구장 경기 시 다양한 고객 이벤트 등 활발한 스포츠 마케팅을 진행했다.
올해도 NC다이노스 야구단과 제휴, 협약을 맺고 첫 공동 프로모션으로 NC다이노스의 홈구장(마산야구장)에서 NC다이노스 선수가 네네치킨 홈런존으로 홈런을 칠 때마다 치킨과 캐치볼 세트가 적립되는 ‘네네홈런존’ 이벤트가 펼쳐진다.
또 ‘네네홈런존’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nenechicken4479) 댓글 이벤트를 프로야구 시즌 내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네네치킨은 온, 오프라인에 네네홈런존을 운영해 모두가 기부에 동참할 수 있도록 마련했으며, 이벤트를 통해 적립된 치킨과 캐치볼 세트는 야구 시즌이 종료된 후 지난 해와 같이 아동보호 단체에 기부할 예정이다.
네네치킨의 관계자는 “국내 최고의 인기 스포츠인 프로야구는 네네치킨이 고객과 만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며,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스포츠 마케팅을 통해 네네치킨이 다양한 고객들로부터 더욱 사랑 받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네네치킨은 NC다이노스 야구단뿐 아니라 KT소닉붐 농구단, 국내 대표 게임사 엔씨소프트와도 제휴하는 등 스포츠 마케팅을 꾸준히 전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