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단아하고 여성스러운 느낌을 자아내는 데는 ‘스팽글(spangle)’이 제격이다. 금속이나 합성수지로 만든 얇은 조각 형태의 스팽글은 둥근 모양, 꽃 모양, 조개 모양 등 다양한 모양을 띤다. 색채와 광택이 빛을 반사해 한결 반짝임이 더해지므로 스타일에 포인트를 주기에 안성맞춤이다.
▶스타일링 : 소녀감성 ‘스팽글 칼라’와 메탈릭 ‘골드 스니커즈’의 묘한 시너지
지난 5월 5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에서 MC 성유리가 스팽글 장식의 칼라가 돋보이는 스트라이프 니트를 선보였다. 은은한 스트라이프 패턴에 칼라의 화려한스팽글 장식이 더해지자 한층 걸리시하면서도 깔끔했다. 성유리는 여기에 슬림한 롤업 데님 팬츠를 매치해 캐주얼한 분위기를 자아냈으며, 메탈릭한 골드 스니커즈로 포인트를 줘 발랄한 느낌을 가미했다.
![]() |
▶브랜드&가격 : 성유리가 입은 니트는 ‘소니아 바이 소니아 리키엘(Sonia by Sonia Rykiel)’의 2014 Pre-Spring Collection 제품이며, 스니커즈는 ‘소보제화’ 제품으로 4만 8000원대이다.
한편, 이날 ‘힐링캠프’에서는 망막색소변성증이라는 병으로 안타깝게 실명 판정을 받은 개그맨 이동우가 출연해 힘들었던 과거와 새로이 시작하는 삶에 대해 털어 놓았다.
<사진=SBS ‘힐링캠프’, 소보제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