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EM PICK] ‘세인트 제임스’ 경쾌한 패밀리룩 제안, ‘스트라이프 티셔츠’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화사하고 경쾌한 느낌을 자아내는 스트라이프 티셔츠로 패밀리룩을 연출해보는 것은 어떨까. 스트라이프 브레통 셔츠의 대명사 ‘세인트 제임스(SAINT JAMES)’ 브랜드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온 가족이 함께 입을 수 있는 스트라이프 티셔츠 ‘망키에르(MINQUIERS)’ 아이템을 소개한다.



‘망키에르 10’은 가벼운 소재에 박시한 핏이 특징으로 남녀 모두가 함께 입을 수 있는 롱 슬리브 라운드넥 스트라이프 티셔츠이다. 시그니처 컬러 외에도 다양한 뉴 컬러들을 선보여 개성 넘치는 스트라이프 룩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스트라이프 패턴은 어떤 스타일과도 부담 없이 잘 어우러지기 때문에 남녀공용 제품, 키즈 제품들을 활용한다면 간편하면서도 세련미 넘치는 패밀리룩을 완성할 수 있다.



▶브랜드&가격 : 세인트 제임스 ‘MINQUIERS 10’ 10만 8000원(유니섹스), ‘12 MINQUIERS Ⅲ’ 10만 8000원(여성), ‘MINQUIERS R E’ 6만 5000원(키즈)



한편, ‘세인트 제임스’의 ‘망키에르’ 제품들은 부티크 서울과 온라인 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세인트제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