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치킨, ‘기름에 푹 빠진 닭’ VS ‘기름이 쏙 빠진 닭’이란 광고 선보여


프랜차이즈 오븐구이 치킨전문 '굽네치킨'(http://www.goobne.co.kr/)이 션, 정혜영 부부를 모델로 해 오븐구이와 후라이드 치킨을 비교하는 내용으로 한 CF를 선보였다.




 








▲ 제공=굽네치킨
▲ 제공=굽네치킨





이번 굽네치킨 TV CF는 ‘기름에 푹 빠진 닭’ VS ‘기름이 쏙 빠진 닭’이라는 주제로 제작되어 오븐구이 치킨이 저나트륨, 저칼로리, 저탄수화물, 저트랜스지방이어서 후라이드 치킨에 비해 건강한 치킨이라는 점을 강조하고 있다.
 
또한, 굽네치킨은 ‘치킨 버라이어티 기름 ZERO 실험카메라’라는 제목으로 영상물을 제작해 고객들에게 오븐구이와 후라이드의 차이점을 설명하고 있다.

굽네치킨은 현재 ‘칼로리 비교 편’과 ‘튀김 옷 비교 편’의 영상을 공개했으며 추후 2개의 영상을 추가로 공개해 튀긴 치킨에 비해 구운 치킨이 우수하다는 것을 고객들에게 알릴 계획이다.
 
▲ 제공=굽네치킨
▲ 제공=굽네치킨

굽네치킨 홍경호 대표는 “굽네치킨 TV CF 및 실험카메라 영상물은 오븐에 구운 치킨이 기름이 쏙 빠져 ‘건강한 치킨’이라는 점을 강조하기 위해 오븐구이와 후라이드 치킨을 비교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컨텐츠를 통해 고객들이 오븐구이 치킨의 장점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